【MLB】 3월 31일 뉴욕양키스 vs 샌프란시스코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MLB분석 MLB중계
뉴욕 선발은 개릿 콜, 샌프는 로건 웹이 나선다. 콜은 15승 9패 3.45의 방어율, 웹은 15승 9패 2.90의 방어율을 지난 시즌 기록했다.
콜은 당연스럽게도 이번 시즌 양키스의 1선발이다. 지난 시즌 다소 기복있는 모습을 보였음에도 결국 시즌을 15승 280탈삼진으로 마감하는등 제 역할은 했다. 99마일의 포심을 주무기로 하는 파이어볼러인데 슬라이더와 커브등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빅리그 정상급 선수다. 이번 시즌 우승을 노리는 양키스가 믿고 내세울 최고의 선발 카드기도 하다.
웹은 새롭게 반등을 노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다. 21시즌 선발 로테이션의 한 축을 책임지며 빅리그를 놀라게 했고 지난 시즌에도 15승 2점대 방어율로 최상급 성적을 냈다. 100마일에 육박하는 속구를 던지는 투수는 아니지만 리그 최고의 투심과 더불어 슬라이더와 체인지업등 브레이킹볼 구사에 강점이 있다. 장타 허용이 적은 투수기도 하다.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콜과 웹 모두 팀의 에이스이자 리그 최정상급 투수로써 충분히 이닝을 책임질 수 있다.
양키스의 승리를 본다. 샌프는 크로포드와 에스타라다등의 내야에 베테랑 3루수 데이비스가 합류했지만 피더슨과 콘포토 정도를 제외하면 장타 생산이 뛰어난 타자가 없다. 베이더의 부상 이탈은 아쉽지만 저지와 스탠튼이 건재하고 르매휴와 토레스가 웹을 공략할 양키스가 승리할 것이다.
#MLB, #3월31일, #야구분석, #야구중계, #해외야구분석, #해외야구중계, #MLB분석, #MLB중계, #믈브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