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수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엑소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치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수호 세 번째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 곡 '치즈' 뮤직비디오 티저는 키치한 무드 속 수호와 레드벨벳 웬디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미리 만날 수 있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신곡 '치즈' 뮤직비디오는 미술관을 배경으로 거대한 치즈를 두고 쫓고 쫓기는 수호와 웬디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렸다. 치즈와 관련된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연출이 적재적소에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더블 타이틀 곡 '치즈'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입체적인 악기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오래된 연인과의 관계를 '치즈'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웬디와 수호의 사랑스러운 보컬 호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수호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 곡 '치즈'를 공개하는 데 이어, 31일 오후 6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 곡 '점선면 (1 to 3)'을 포함한 전곡 음원을 오픈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