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류지광이 묵직한 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따뜻한 러브송을 선사한다.
류지광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OST Part.12 ‘바람 부는 길’이 25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번 OST ‘바람 부는 길’은 셔플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컨트리풍 어쿠스틱 사운드와 류지광의 깊고 따뜻한 저음이 조화를 이루며 진한 여운을 자아낸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과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스윗한 노랫말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류지광은 JTBC ‘팬텀싱어’와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동굴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대표곡 ‘5호선 여인’을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했으며, 90년대 레전드 뮤지션들이 결성한 ‘청담동 8비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오로라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