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일 수트 입고 활동… 반전 매력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미니 4집 ‘언디나이어블’(Undeniable)로 활발히 활동 중인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3~4일 이틀간 ‘수트데이’(Suit Day)를 진행한다.
‘수트데이’는 멤버 전원이 정장 착장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평소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판타지 보이즈가 수트데이를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판타지 보이즈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수트데이’를 기획했다”며 “이틀 동안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강민서·이한빈·히카리·링치·히카루·김우석·홍성민·오현태·김규래·케이단)는 2023년 방영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 판타지’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2023년 첫 앨범 ‘뉴 투모로우’를 내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달 20일 미니 4집 ‘언디나이어블’을 발매하고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언디나이어블’은 도전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판타지 보이즈의 모습을 담아냈다.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표현했으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파워풀한 사운드로 음악 팬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