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 계획을 밝힌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결혼 계획을 밝힌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대성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대성은 히트곡 '날 봐 귀순'을 열창하며 등장한다. 대성의 춤사위에 모벤져스는 "대박이다",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대성은 어릴 때부터 마흔 전에 결혼하겠다는 인생 계획을 설계해뒀다고 밝힌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살면서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깜짝 고백한다.
계획해뒀던 결혼 시점까지 불과 3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 처한 대성은 "계획을 전면 수정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서장훈이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지드래곤과 태양이 동시에 소개팅을 주선하면 누가 주선한 소개팅에 나가겠냐"고 묻자 대성은 깊은 고민에 빠져 두통을 호소한다.
대성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화려함보다는 수수한 분이 좋다"고 말한다.
대성은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성의 입담은 오는 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