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로 음악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태진아. 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로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발표한 태진아는 5일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 생방송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7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또 다시 무대를 펼친다.
태진아의 방송 출연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오는 10일 MBC ON '트롯 챔피언'과 11일 KBS2 '뮤직뱅크', 14일SBS Life, SBS M '더트롯쇼'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를 노래한다. 아울러 오는 22일에는 KBS1 '전국노래자랑' 녹화 무대에도 오른다.
태진아는 지상파와 케이블, 실내와 야외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무대에서 '술 한잔 하자'를 부르며 관객들과 교감한다는 계획이다.
태진아 신곡 '친구야 술 한잔 하자'는 태진아가 작사하고, 이루가 작곡했다. 박진감 넘치는 리듬과 격정적인 브라스 섹션이 돋보이는 곡으로, 태진아의 허스키한 샤우트 창법과 잘 조화를 이룬다.
오랜 친구를 만나러 가는 설렘과 흥분되는 기분을 잘 표현했으며, 세상사 힘듦을 모두 잊고 친구와 술 한 잔 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고달픔을 잘 대변해 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번 태진아 신곡 '친구야 술 한잔하자'가 수록된 새 앨범에는 '당신의 눈물' '애인' '사랑은 아무나하나' '가버린 사랑' 등 주옥같은 태진아의 히트곡들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