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자매 파티. 제공| 샌드박스네트워크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라이징 핫 게이’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유튜브 토크 예능 메인MC로 데뷔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측은 오는 9일 유튜브 신규 예능 토크쇼 ‘파자매 파티(기획, 제작 샌드박스네트워크)’를 공식 론칭,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1화를 공개한다.
‘파자매 파티’는 실내 홈파티를 뜻하는 ‘파자마 파티’와 ‘자매’가 더해진 합성어로 여성 게스트만 출입 가능한 홈파티 콘셉트의 토크 쇼로 기획됐다. 내 집처럼 편안한 홈 파티 분위기 속 거침없는 입담을 통해 ‘매콤’한 재미를 추구하는 이번 콘텐츠는 초대된 자매들에게 위로와 응원과 공감과 지지를 보내는 세계관 최고 ‘인싸’들의 ‘찐친’ 토크쇼다.
진행은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게이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맡았다.
유튜브 인기 콘텐츠인 ‘홍석천의 보석함’ 서브MC로 활약 중인 김똘똘은 특유의 유쾌한 화법과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신흥 핫 게이’의 존재감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는 대세 인물이다. ‘보석함’ 미남 게스트들과 자연스런 티키타카를 선보여 온 김똘똘은 이번 ‘파자매 파티’를 통해 여성 게스트들과도 돋보이는 ‘자매 케미’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준비된 메인MC의 내공을 담은 트렌디한 입담으로 토크를 이끌며 프로그램 내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9일 베일을 벗는 ‘파자매 파티’의 첫 번째 게스트 구성 역시 화려하다. ‘연프 파티’라는 주제에 힘입어 ‘나는 솔로’ 24기 화제인물 옥순과 ‘솔로지옥4’의 뇌섹녀 김민설, ‘신들린 연애’의 솔직 매력녀 함수연 등 시청자들의 ‘대리 설렘’을 자아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 3인이 등장한다.
이들은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한 각자의 ‘연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최악의 연애 경험담, 성형 및 외모 고민, 악플에 대한 예상 밖 속내까지 절친에게나 털어놓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 상반기 온오프라인을 강타한 마성의 ‘플러팅녀’ 옥순은 ‘나솔’ 24기의 인센티브 관련 비하인드를 깜짝 고백하는 등 첫 화부터 강도높은 토크를 펼쳐 높은 화제성 견인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밥 맛 없는 언니들' '좀비트립' 등 유튜브를 타깃으로 한 실험적인 웹 예능을 잇따라 선보여 온 샌드박스네트워크 측은 신규 웹 예능인 ‘파자매 파티’를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층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기 위해 집중할 예정이다. ‘파자매 파티’ 제작진 측은 “MC 김똘똘과 회차별 게스트의 거침없는 솔직함이 어떤 신선한 시너지를 완성해 낼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파자매 파티’는 총 4부작으로, 4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 파자매 파티. 제공| 샌드박스네트워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