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오세진 기자] 엑소 카이의 끊임없는 콘텐츠 공개 가운데, 새로운 챌린지가 올라와 시선을 끌었다.
9일 카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1일 솔로 앨범 4집을 공개하는 카이는 지난 3일 이미 선공개곡 'Adult Swim'으로 그루브하면서 특유의 저음을 살려내 주목을 끌고 있었다.
그런 와중 카이는 최근 NCT 멤버인 텐과 함께 챌린지 영상을 찍어 시선을 끌었다. 춤으로 일가견이 난 두 사람의 조합은 훌륭했기 때문이었다. 뿐만 아니라 카이는 8일 엑소 데뷔 13주년을 맞이해 사회 복무 요원으로 근무 중인 세훈을 제외한 수호, 찬열, 디오 등 엑소 멤버들과 함께 팬미팅 영상에 출연했다.
이날 카이는 몽환적이면서도 무수한 서사를 담은 눈매를 시니컬하게 사로잡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연일 수많은 영상으로 팬들을 행복하게 하는 카이는, 팬미팅 요청 사항이었던 '폭주기니 챌린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뇌쇄적이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던 '카이'에서, 사랑스러운 갈색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안경을 쓴 채 곱게 마른 몸매로 포인트가 되는 댄스를 수줍은 표정과 귀여운 표정으로 춰내는 '카이'로 돌아오는 그의 모습에, 팬들의 행복은 예상하지 않아도 쉽게 생각할 수 있었다.
[OSEN=인천공항, 민경훈 기자] 엑소 카이(EXO KAI)가 12일 오전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엑소 카이가 출국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3.01.12 /rumi@osen.co.kr
팬들은 "섹시하고 귀엽고 다 해라", "어떻게 이렇게 이쁜 짓만 하지", "얼굴 예쁜 것만으로도 착해, 몸매 관리 잘해서 착해, 근데 또 소통도 잘해, 앨범 준비도 해, 팬들이 하란 대로 다 해", "김종인 귀여워 삼행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이는 오는 4월 21일 솔로 앨범 4집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카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