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음컬처앤콘텐츠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5 김광진 SONG BOOK 콘서트-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3월 29일 김광진의 ‘Song Book 콘서트’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오는 5월 25일 오후 6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5 김광진 SONG BOOK 콘서트-앙코르’를 통해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앙코르 콘서트는 더욱 깊어진 감성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김광진의 음악 여정을 조명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법의 성’, ‘편지’, ‘여우야’, ‘동경소녀’ 등 시대를 초월한 명곡부터 ‘진심’, ‘약속’, ‘비타민’ 등 숨은 보석 같은 노래까지, 어쿠스틱 편곡과 바이올린·비올라의 섬세한 연주로 재해석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제작사 예음컬처앤콘텐츠는 “지난 공연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팬들과 함께 다시 한번 소중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광진 역시 “지난 공연의 감동을 이어가고, 더 좋은 무대로 찾아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든 관객에게 ‘김광진 Song Book–졸업’이 특별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25 김광진 SONG BOOK 콘서트-앙코르’는 오는 5월 25일 오후 6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