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인천공항, 민경훈 기자] 아이브(IVE) 멤버들이 20일 오전 해외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아이브(IVE) 멤버들은 팬사인회 일정 차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아이브 가을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2025.03.20 / rumi@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첫 출연한다.
26일 OSEN 취재 결과, 아이브 가을은 오는 4월 10일 방송되는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에 이야기 친구로 출연한다.
아이브 가을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배우 임주환과 박경혜가 이야기 친구로 출연해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꼬꼬무’는 세 명의 ‘이야기꾼’이 스스로 공부하며 느낀 바를 각자의 ‘이야기 친구’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일대일로 전달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2020년 파일럿을 마친 뒤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고, 2021년 10월부터 정규 편성되어 매주 목요일 밤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정규 편성된 뒤 최고 시청률 6.4%(14회)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장현성,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장성규가 이야기꾼으로 활약하며 많은 이야기 친구들을 초대한 가운데 아이브 가을이 ‘꼬꼬무’를 처음 방문해 눈길을 끈다.
아이브 멤버가 ‘꼬꼬무’에 함께하는 건 가을이 처음이다. 가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3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통해 5연속 밀리언셀러와 음악 방송 12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선공개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국내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PAK)’을 기록하며 아이브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임주환은 2024년 12월 방송된 ‘살인 설계자’ 편에서 ‘꼬꼬무’ 이야기 친구로 함께한 바 있다. 박경혜는 ‘꼬꼬무’에 첫 출연하는 만큼 이야기꾼들의 입담에 어떤 리액션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아이브 가을, 임주환, 박경혜가 함께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오는 4월 10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